-
반응형
부쩍 날씨가 더워진 요즘, 작년보다 올해의 여름은 훨씬 더 빠르다고 합니다.
덥다 덥다하면서 티비를 보던 중, 요즘 엠씨를 보는 연예인들이 빨간물을 훌쩍훌쩍 마시고 있어서 바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것을 바로 소녀시대 서현이 광고하고 있는 빨간물 다이어트!
바로 올리브영에 가서 구매즉시 물에 타서 먹어보았습니다. 그 후기를 저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포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티

먹는 방법 및 맛
우선 콜레올로지 티는 가루에 물을 타서 먹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물 500ml에 타서 먹는게 가장 이상적인 맛이며 우선 향은 정말 합격입니다.
물에 타기 전 가루향도 좋고, 탄 후에도 달달하고 새콤하니 군침이 도는 향입니다.
석류향과 체리향이 감돌아서 타먹는 티젠티가 생각났습니다.
원래 우리 몸과 맞는 온도로 물도 미온수로 먹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알고있는데요,
흠.. 다이어트 보조제인 요 콜레올로지만큼은 저는 미지근한물은 물론 따뜻한물에는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냉수!를 당당하게 눌려서 타서 먹었습니다.
맛은 조금은 쓰고, 달달하면서도 목 넘김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푸드올로지 티 원료
보통 다이어트티 하면 가르시니아 가 주 원료인 경우가 많은데 콜레올로지 티 의 주 원료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은행잎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이 주 원료라고 합니다. 조금은 쌉싸름한 맛의 이유를 알겠습니다.
여기서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며 프락토 올리고당은 장내 유익 증식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은행잎 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혈행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원료 중, 은행물추출은 국내 최대함량을 자랑하는 150mg 입니다.
내용물 용량
1박스에 총 7포 들어가있으며 하루에 1포 권장합니다.
식사하기 전, 운동하기 전, 운동하는 도중 추천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모두다 성공하길 바랍니다.

작년 N이버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올리*영에서도 여름에 매대를 꽉 채웠던 상품으로 엄청 핫했던걸로 기억합니다.
물론 그때도 안사먹었는데 올해는 운동과 같이 병행하면서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 허허
올해도 똑같이 서현이 광고를 하길래 사 먹어보았습니다.
푸드올로지 티, 그리고 알약, 마지막으로 버닝 티 까지 출시가 되었던데 저는 우선 원조인 푸드올로지 티만 구매를 했습니다.

콜레올로지 티를 선택하게 된 이유 (효능 어필)
운동을 하며 튼튼한 근육을 만드는 것이 제 목표였으나 요즘들어 부쩍 변비가 심해졌습니다.
평소같으면 월경을 할 때, 변비가 어느정도 해소가 되는 느낌이였는데 상태가 똑같아졌습니다.
무리하게 약을 먹어서 증상을 완화하고 싶지 않아 선택한 것은 변비에 관련 된 건강식품이였습니다.
운동병행과 함께 더 효과를 볼 수 있는 푸드올로지는 현재 1박스에 7포 (매일 1포씩 복용)인데 3박스 째 먹고 있습니다.
변비증상은 좋아졌으며 변비를 떠나서 운동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보조식품이 이제는 와닿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차로도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정말정말 찬물에서만 먹는게 훨씬 좋았습니다.
반드시 일상생활의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인 푸드올로지 먹고 바로 누워서 피자먹으면 안됩니다.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평일 아침마다 병행하는 필라테스가 다 끝날때 까지는 하루에 한포씩 먹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2박스 째, 변비에 대한 효과는 확실히 보았으며
쓴 맛도 처음에는 거북했으나 3일째 되는날에는 오히려 단 음료는 못 먹겠더라구요
조금은 쌉싸름한 맛이 저에게는 좋았습니다. 재구매 의향은 있습니다.